반갑습니다 오늘은 로또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조금 전에는 미국에서 상당한 금액이 나오더니 유러복에서도 한번 큰 금액이 나와서 화제가 되시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로또당첨번호모음을 보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왜 그런지 내가좋아하는 번호는 계속 피해가는 느낌이 들죠. 그로 인해 때때로은 1회부터 해서 전체 자료를 보시고싶을때가 있답니다. 혹은 근래에 당첨된 회차별로 당첨금이 얼마인지 보시고 싶을때가 있네요. 그로 인해 오늘은 로또당첨번호모음을 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안내해보시는 방법은 정식 나눔로또 사이트를 이용을 하시는 방법이에요. 이상한 유료 사이트들도 맣이 있는듯한데 일부러 그런 사이트 이용할 필요가 없더군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도 통계와 전체 자료를 전부 공개를 하고 있답니다. 상당히 편하게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요기를 누르시고 화면의 당첨결과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아래쪽으로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게 됩니다. 이 메뉴에서 나눔로또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역대 로또당첨번호모음을 볼수 있는 홈페이지로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용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가장 최신 당첨결과를 메인으로 보여주는데요. 이 화면에서 궁금해 하시는 전체 회차를 검새해서 보실수가 있어요.이런 방법으로 하면 1등 뿐아니라 전체 당첨 정보를 전부 보실수가 있어요. 또한 간략하게 전체 내용을 보시고 싶다고 한다면
위의 '당첨결과 전체 보기'를 눌러 보시면 이렇게 한꺼번에 전부 볼수가 있어요. 로또당첨번호모음을 액셀로 보시려거든 오른쪽 하단의 액셀 내려받기를 눌러주신다면 전체 회차별로 전부 볼수있도록 되어 지죠.
추천기사
역대로또당첨번호 조회 해보는법
예전에 미국에서 엄청난 금액의 당첨금을 수령한 분이 있었죠. 누적이 되는바람에 금액이 상당히 커져서 전세계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조금 적은편이긴하죠. 오늘은 로또가장많이나온숫자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누구나 한번쯤 로또 사보셧을거에요. 그리고 사면서 자주 나오는 역대로또당첨번호가 있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기도 하셨을건데요. 확실히 자주 나온숫자가 따로 있긴 하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이런 자료들을 취합해서 통계를 해보고, 번호를 추출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이런 작업을 전문으로 해주는 회사들도 많이 있고요. 아무리 최근에 당첨금이 적어젔다고는 하지만 역시 이것밖에는 방법이 없죠ㅋ 최근에는 15억 전후로 당첨이 되어지는듯하던데 최근에는 당첨금이..
자세히 보기...
영문주소변환기 이용안내
영문주소변환기 사용안내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해외 쇼핑몰에서 직구를 하시는 경우도 매우 많으실건데요. 뉴스 보니 해외에서 직접적으로 구매를 하고 있는 경우사 점점 무척이나 빠른 속도로 많아지고 있다고 하더군요. 사실 막상 해보게되면 그리 어렵지는 않을건데요. 이번엔 영문주소변환기를 사용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어렵지 않게 방문해주신 분들의 지번주소 또는 도로명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바로 영문 주소로 변환을 해 보시게 되어 지시는데요. 오늘 사용해보고자할 서비스는 바로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입니다. 이 서비스는 도로명 주소만 알려주게 되는 서비스가 아닌 주소와 연관된 모든 정보를 소개해주시는 서비스인데요. 자그럼 바로즉시 설명을 해드릴겁니다. 먼저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선 '도로..
자세히 보기...
박효신 눈의꽃 LIVE듣기
박효신 눈의꽃 LIVE듣기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지나간시절의 히트곡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준비를 해본곡은 바로 눈의꽃이라고하고있는 노래입니다. 박효신 님의 눈의꽃은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인 것이기도하였습니다 이 연속극은 2004년도에 방영을 하셨는데 그시절에 상당한 인기와 인기를 받았던 노래에요. 원래노래은 일본 노래로 아시는데 박효신씨가 리메이크하여 눈의꽃이라고 하는 제목으로불려지게 되었군요. 솔직히 말해서 원래노래도 들어보았지만 물론 박효신 님의 눈의꽃이 훨씬더 들어보기 좋았었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눈의꽃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물론 2004년도레 발표된 노래이니 벌써 13년이나 되었더군요,. 솔직히 말해서 연속극도 엄청나게 재미있도록 보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