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인터넷발급
어서오세요 7시간 이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간편하게 지점에 내방하지도 않고 집에서 프린터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를 발급 받아보는 법에 대해소개를 해드릴겁니다. 엄청 간편하게 발급을 받아볼수 있어요. 국민연금 홈페이지에서 바로 받아보실수가 있기도한데요.
그렇다보니 인터넷을 통해서 프린터만 연결이 되어있고 본인임을 인증하기 위한 인증서만 있으시다면 대단히 쉽고 간편하게 발급을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자그러면 다시 안내하도록할겁니다.
가장우선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는 정식 국민연금관리공단 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셔야해요.
공식 화면으로 가는방법은 NAVER나 후에서 '국민연금'이라 검색을 하시고나서 검색해서 나온 홈페이지로 이동한다면 되요.
이동을 하면 위에 메뉴들이 나와있을 거예요. 이부분에서 '개인민원 (조회/증명)'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사업장가입자라면 민원신청에서 사업장민원을 눌러주셔서 조회를 해주면 돼요.
이런 식으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위에 '조회/증명'버튼이 있을 거예요. 이 부분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밑에에 메뉴들이 전부 나오늗네요. 이 부분에서 가입내역확인서라고 항목이 있을 겁니다. 이게 바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인데요. 국민연금 공단에 내방하지도 않고 출력이 가능합니다.
클릭해서 공인인증서로 본인 확인을 해 주시게 되면 이제는 마음것 꽁짜로 받으실수가 있게 되어져요.
발급받으시고자 하고있는 내역중 체크 선택하고 프린터 발급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 되어진 프린터로 바로 가입증명서를 받을 수있을겁니다. 오늘의 정보 창고가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