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은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손해보험 회사입니다. 그 중에서도 실비 청구는 사고 발생 후 중요한 절차 중 하나입니다. 이에 대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어떻게 청구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금 청구 시작하기
오프라인 보험청구
보험금을 받기 위해서는 보험청구를 해야합니다. 오프라인 청구와 온라인 청구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 보험청구
온라인 청구를 위해서는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업로드를 통해 간단하게 첨부가 가능합니다.
롯데손해보험 온라인청구 바로가기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보험청구가 가능합니다. 상해·질병은 실비보험 청구를 의미합니다.
롯데손해보험 보험청구 방법
청구 절차
- 청구정보 입력: 계약자 본인 또는 미성년 피보험자 선택
- 접수구분(사고구분): 신규 사고 청구 또는 기존 사고 추가 접수 선택
- 치료내용 선택: 입원, 통원, 수술 등 선택 가능
- 상세 동의: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동의 또는 전체동의 선택
증빙서류 제출
청구한 내용을 확인하고 상해/질병을 선택하여 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심사 및 지급
청구신청 후 심사를 거쳐 보험금이 입력한 계좌로 지급됩니다.
롯데손해보험 실비 청구 는 사고 발생 후 중요한 절차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편리하게 청구할 수 있으니, 청구 시기와 정확한 정보 기재를 유의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항목 |
내용 |
청구 가능 기간 |
사고 발생 후 3년 이내 |
청구 서류 준비 |
- 처방전 영수증 - 진료비 영수증 - 신분증 사본 - 통장 사본 등 |
청구 방법 |
-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 오프라인: 팩스, 우편, 방문 |
보험금 지급 |
청구일로부터 30일 이내 |
주의 사항 |
청구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우편이나 방문 접수만 가능 |
이렇게 롯데손해보험 실비 청구 절차를 쉽게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보험청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롯데손해보험 바로가기 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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