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죠. 일기예보에 비가 내리게된다고 되어있긴 하셨는데 시원하게 오전부터 내리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조용필 친구여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오늘 오신 분들도 편하게 들으면 매우 좋을것 같은데요.
오늘의 추천노래인 안내하는 이노래는 우정을 담은 노래 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 들어 보고 있다보면 추억의 어린 시절의 벗들이 떠오르게 되어 지십니다. 조용필 친구여 간만에 들어보시는데 정말 엄청나게 감미롭네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생각나서 오늘 찾아주셨으리라 생각이 되어 지십니다. 살면서 진짜 친구 3명만 있으시다면 그 삶은 성공한 삶이라고 하더군요. 그렇지만 말처럼 정말 쉬운 게 아니랍니다.
더러은 힘들도 지쳤을 때 추억의 친구들이 생각이 나기도 하게되는데요. 이번엔 이러한 노래들을 들어주시면서 마음에 위안을 살짝이나마 삼아보셨으시면 하게되는데요. 왠지 들어 보고 있다 보면 슬픈 생각도 드시게 되는 노래 같네요.
언제 들어보아도 참 가슴 울리는 노래입니다. 나온 지는 제법 오래되기는 했지만 우정 노래하게 된다면 떠오르는 노래 중에 한 곡입니다. 오늘의 추천곡 노래 들어보시기는 라이브 무대 동영상으로 찾아 왔습니다. 대단히 귀한 동영상이더라고요. 가사와 함께 나오니 따라서 부르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함께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듯하지요. 그시절의 감동 노래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저또한 한번 다시 노래 감상해보러 가야겠네요. 다음 기회에 노래방에 가게 되어지시면 한번 불러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