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흥국생명을 이용을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 보게 되었습니다 병원을 다녀오셨거나 보험금 청구를 해야 한다고 나 다양한 경우에 있어서 고객센터에 통화를 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흥국생명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까해요.
아무래도 보험금을 신청하거나 관련 서류를 제출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복잡하게 느껴지실겁니다 이런 경우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흥국생명 고객센터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안내를 해볼까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안내를 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온 내용을 통해서 안내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보시려면 이렇게 흥국생명이라고 검색을 해 주신 후에 하단에 나오는 고객센터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고객센터로 접속을 하시게 된다면 이런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 보시면 자주찾는질문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기도 합니다이 부분을 통해서 생각보다 쉽게 답변을 찾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사이버창구나 ars안내등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자 그러면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만한 대표번호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는 1588-2288 번호로 전화를 해 주시면 되는데요.
상담원 연결은 정해진 시간만 가능합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정식 콜센터 서비스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크롬에 자동안내 ARS 서비스도 이용할 수가 있는데 내일 오전 9시에서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있는데요.
위에는 흥국생명 고객센터 ARS안내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다이렉트 직통번호 들이 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용하고자 하시는 서비스가 있다면 여기에서 단축번호를 눌러주시면 바로 해당 상담을 받아보실수가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