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한곡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박상민 중년이라는 노래인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했던 노래입니다. 이곡을 듣고있다보면 벌써 이렇게 시간이 지나다니... 한편으로는 너무 씁쓸하게 느껴지기도하느데요.
아마도 노래의 제목처럼 중년분들이 더욱더 공감이 가실것 같아요. 자신의 꿈도 잊은채 앞만 보고 달려오다보니 자신의 인생이 모두다 지나가고 있음을 뒤늦게 알아차리게 되죠. 젊은날의 꿈, 추억을 다시한번 되돌아 보게 되어지느데요.
오늘 준비한 박상민 중년을 들어보고 있다보면 정말 자신의 인생을 다시한번 되돌아보게 되어지는데요. 신나고 듣기도 좋긴 하지만 가슴 한편으로는 뭉클하기도하고 슬퍼지기도하더라고요. 한번 듣게 되면 자꾸 자꾸 듣게 되어지죠.
아마도 이 노래 듣고 있다보면 옜친구, 옛애인도 한번쯤 생각이 나기도하실거에요. 웬지 모르게 슬프게 만드는 노래인데요. 청춘을 다시한번 되돌아보게 하는 노래랍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박상민 중년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들어보고있는데 참 감동적이네요. 아마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들어보시면 가슴한켠이 뭉클해지실겁니다. 정말 다시 그리운 청춘 시절로 돌아간다면 어떨까요!?
갈수만 있다면 정말 청춘 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기도한데요. 오늘은 박상민 중년을 준비를 했는데 위에 라이브로도 한번 들어보세요. 위에는 가사도 함께 나오니 더욱더 듣기 좋으실거에요. 그럼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세요.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