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진희 노래모음 무료듣기 30곡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오늘의 노래는

성인가요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바로 최진희씨의 히트곡들을 포스팅해볼게요.

히트곡 대부분 굉장히 세련된 노래들이

참 많은데요. 저 는 가끔 지금도

최진희씨의 노래들이 듣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소개해드리고 싶은 노래가 한두개가 아니라

노래모음 으로 준 비해보았어요.

특히나 저는 허스 키한 보이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최진희 노래모음 노래듣기에 앞서 먼저 소개를 잠깐 해볼께요.

 

 

 

최진희씨는 한울타리 겸 기타리스트 김희갑씨의

눈에 띄게 되면서 'KBS 청춘행진곡'의 주제가인

'그대는 나의 인 생'을 부르게 되면서

하루아침에 일 약 스타가 되었는데요.

이 노래는 당시 1984년 라디오 방송횟수 1위를

차지할정도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노래였죠.

 

 

 

 

이후 솔로로 활동을 시작하게된 최진희씨는

또 한번의 히트곡을 발표하는데요.

여러분들도 많이 잘알고 계신 바로 '사랑의 미로'라 는

노래에요. 이 노래도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노래인데요.

당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다 좋아하는

노래였죠.

최진희씨의 음악 적 장르는 참 다양했는데요.

 

 

 

 

트로트뿐 아니라 , 발라드, 포크곡등도 많이 불렀죠.

그 예로, '꼬마인형', '천상재회'등이 있으시죠.

 오늘 제가 준비한 노래모음은 총 30곡인데요.

오늘 소개하면서 나왔던 노래들은 최진희 노래모음에 모두 들어있어요.

 

 

준비한 오늘의 노래인 최진희 노래모음을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래요.

그럼  내일도 좋은 주제로 포스 팅을 해볼께요.

그럼, 자주 놀러 와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