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흘러간옛노래모음집 연속으로 들어보기

흘러간옛노래 다시듣고 싶은 명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수요일인데요 날씨가 흐리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을 하는군요. 한동안 비가 안내리다가 내려서 그런지 저는 상당히 반가운데요. 웬지 공기도 조금은 맑아지는듯하네요

 

 

 

 

오늘은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나간 흘러간옛노래모음집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노래는 7080 노래를 지나서 약 60 70정도 되어지는 노래들이랍니다. 그렇기 떄문에 지금으로부터 50년 60년 가까이 되어진 노래들도 들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아마 옛추억을 더듬어 보시면서 그시절 노래들이 생각이 나실거에요 그래서 다시 듣고 싶은 노래들을 한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흘러간옛노래모음집을 통해서 연속으로 준비한 모음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상당히 듣기 좋은 노래들이 흘러간옛노래모음집에서 모두 흘러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참 좋군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들도 가득한데요. 오랜 세월이 흘러간 노래들이다 보니 중장년층분들이 더욱더 좋아하고 찾으실만한 노래들이에요

 

 

예전에는 참 듣기 어려운 음악들이었어요 .LP판등을 이용해서 들어보시던 1960년대 1970년대 음악들인데요.

지금은 기술이 좋아져서 이렇게 디지털로 편리하게 대중가요무료듣기를 해볼수가 있게 되었죠. 참 편리한 세상인듯합니다.


 

그시절 흘러간옛노래들이 생각이 나고 듣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흘러간옛노래모음집 모음을 통해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즐거운 음악감상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