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퀸 보헤미안 랩소디 가사해석

반가워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의미가담아있는 내용의 노래를 한곡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정말 레전드이에요!! 세월이 정말 많이 흘렀지만 저는 최근에도 퀸 보헤미안 랩소디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자주 찾아 듣곤 하게되는데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 보헤미안 랩소디

오늘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의 추천곡을 모두 한번 들어보기를 해 주시게 되면 엄청 좋아요 워낙에 명곡이 많은 그룹이기는 하지만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대표적인 히트곡은 이 노래 입니다. 이노래에는 엄청 무거운 의미가 들어 있어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 보헤미안 랩소디

그냥 처음에 가사 생각 안하고 듣게 되어지면 그저 신나는 음악같지만 엄청 반전의 의미가 들어있어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는 프레디 머큐리가 만든 노래에요. 프레디머큐리는 양성애자였다고 해요. 그렇기에 이런 해석이나 있답니다.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 보헤미안 랩소디

자신안에 있에 남성이라고 하는 성 정체성을 죽이게 된다는 내용으로 해석을 해보시게 되어지더라고요. 그렇게 듣고 보니 정말 그러한듯한 내용인듯합니다. 오늘은 라이브 콘서트 비디오과 애니메이션 버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라이브 버전도 굉장히 좋지만 오늘 내용을 설명 해 보는 애니메이션 버전은 꼭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보고 있으 면 정말 울컥하게 되시는데요. 사형을 앞두고 있는 사형수의 공포를 그대로 실감나게 담아낸 애니메이션이더라구요.

상단에는 전설적인 그룹의 라이브 공연 비디오입니다. 퀸 보헤미안 랩소디 나온지 정말 오래되기는 했지만 요즘에도 정말 감동적이고 멋있는듯해요!! 애니메이션 보시고 라이브로 감상해보시면 굉장히 좋을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