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듣기 좋은 노래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릴 노래듣기는 여러분들도 참 좋아하실만한 노래입니다. 저역시 너무나도 좋아하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저역시 이 노래를 너무나도 좋아하는데요. 주현미 여백은 2011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였습니다. 벌써 6년이나 흘러간 노래가 되었죠. 저는 개인적으로 주현미씨 하면 이 노래가 가장 듣기좋고 자주 듣게 되어지기도 하더라고요.
오늘은 라이브로 노래 하시는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노래 초반에는 한국어로 불러주시다가 뒷부분에서는 중국어로 노래를 불러주시는데요. 한국어로 들어보는것도 좋은데 중국어로 들어보는것도 아주 좋더라고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것 같은데요
주현미씨는 화교 3세 출신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어도 능수능란하게 구사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중국어로 노래하시는것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으시더라고요. 젊은 트로트 가수의 선두주자라 할수가 있으시기도한데요.
부르스 느낌의 트로트곡들이 특히나 참 잘어울리시죠. 1985년도에 '비내리는 영동교' 노래를 발표를 하게 되면서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하셨었는데요. 벌써 데뷔하신지도 32년이다 되셨더라고요. 물론 지금도 왕성한 활동을 하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신데요
지금도 주현미 여백 노래는 참 듣기 좋은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저는 다음에 다시 좋은 노래 소개를 해보면서 포스팅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