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방법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올레KT 고객센터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올레KT 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들의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해주는 곳으로, 항상 고객의 편리를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 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로그인 | KT

 

올레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 방법

올레KT 고객센터 에 전화로 문의하실 분들은 모바일이라면 100번 (간편 전화 가능)으로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유선 전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국번 앞에 지역번호를 붙여서 100번 (예시: 1588-0010)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통화 어려운 경우에는 직접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방문하실 때에는 KT플라자로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매장을 검색할 수 있으며, 야간 및 주말에도 운영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의 주소와 지하철 위치도 공개되어있고, 주차 여부, 명의 변경, 요금 납부 등의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의 스마트폰 서비스

마이케이티앱을 통해 올레KT 고객센터 에서는 요금 조회 및 이용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KT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올레KT 고객센터의 기가지니 서비스

TV를 통해 유무선 고객센터 업무를 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요금 및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가지니 및 TV를 활용한 다양한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3 셋탑박스의 사양은 가온미디어에서 제작된 약 980g의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의 인터넷 요금 및 TV 상품

올레KT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요금 및 TV 상품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슬림, 베이직, 에센스 등 다양한 상품명으로 요금 절감을 위한 결합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 출동비 부과에 대한 안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TV 상품은 콘텐츠 다양성을 제공하며, OTT, 키즈랜드, VOD, 실시간 채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I 큐레이션을 통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합 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의 핸드폰 서비스 및 ARS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이용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이용 시에는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나 비가입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1588-0010 (유료)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외국인을 위한 전용 번호도 있으며, 이용시간은 평일인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지만,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집전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이용 방법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는 지역번호 + 100 또는 080-000-9999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인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핸드폰 올레KT 고객센터 와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집전화 올레KT 고객센터 모두 AR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RS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전화번호 뒤에 해당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핸드폰 올레KT 고객센터 의 ARS 서비스에서는 청구요금, 납부, 휴대폰 가입 및 기기변경, 소액결제, 로밍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집전화 올레KT 고객센터 의 ARS 서비스에서는 빠른 가입상담, 고장신고,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약정문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레KT 서비스 전담센터의 대표번호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올레KT 서비스에 대한 전화번호 와 상담시간이 제공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올레KT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올레KT는 항상 고객의 편리를 생각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핸드폰, 인터넷, TV 등 다양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에 문의해보세요. 올레KT는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 여러분들의 문제를 해결해드릴 것입니다.

 

로그인 | KT

KT 바로가기

 

중요한 정보

내용

전화번호 및 이용 방법

모바일: 100번, 유선: 국번+100번 또는 1588-0010,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장 방문 시 KT플라자 권장, 홈페이지 매장 검색 가능, 야간 및 주말 운영 매장 존재, 매장 주소·지하철 위치·주차 여부·명의 변경·요금 납부 정보 제공

스마트폰 서비스

마이케이티앱을 통해 요금 조회 및 이용량 확인 가능, KT멤버십 제공

기가지니 서비스

TV를 통해 유무선 고객센터 업무 가능, 기가지니3 셋탑박스 사양: 약 980g 무게, 블루투스 지원

인터넷 요금 및 TV 상품

다양한 인터넷 요금 및 TV 상품 제공, 요금 절감 결합상품 제공, 엔지니어 출동비 안내, 다양한 서비스 제공

핸드폰 서비스 및 ARS

핸드폰 전화번호: 114(무료),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외국인 전용 번호 존재, 이용시간 및 ARS 서비스 제공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집전화 서비스 및 ARS

전화번호: 지역번호+100 또는 080-000-9999, 이용시간, ARS 서비스 제공

올레KT 서비스 전담센터 대표번호

올레KT 서비스 전담센터 대표번호 및 상담시간 정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