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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인공제회 채용 안내 신입 및 경력자 지원 알아보자

군인공제회 는 1984년에 창립되어 군인과 군무원의 안정된 삶을 위해 노력해온 기관입니다. 군인들의 조기전역 후 사회적 어려움을 해결하고, 연금만으로는 부족한 생활을 보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는 17만 명의 회원과 15조 원의 자산을 보유하며, 다양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군인공제회 채용 홈페이지 입니다.

 

군인공제회 소개

항목

내용

창립일

1984년 2월 1일

목적

군인 및 군무원의 생활안정, 복지 증진

회원 수

17만 명

자산 규모

15조 원

산하 사업체

6개

 

군인공제회 는 군인 및 군무원의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회원급여 저축사업, 내집마련 주택사업, 복지후생사업 등을 통해 회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채용 안내

군인공제회 는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채용에 대한 절차와 연봉에 관한 정보입니다.

 

채용 절차

신입

  1. 지원서 제출
  2. 서류심사
  3. AI역량검사(온라인)
  4. 1차 면접
  5. 개별면접
  6. 신체검사서 제출
  7. 합격자 발표

 

경력

  1. 지원서 제출
  2. 서류전형
  3. 면접전형
  4. 채용신체검사서 제출
  5. 합격자 발표

 

연봉 정보

직급

평균연봉

주임

5,236만 원

대리

6,380만 원

과장

7,298만 원

차장

7,868만 원

부장

8,970만 원

 

군인공제회 는 군인과 군무원을 위한 안정적인 직장으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높은 연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군인인 분들에게 안정된 삶을 제공하고 싶은 분들은 군인공제회 의 채용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군인공제회 는 군인과 군무원의 안정된 삶을 위해 설립된 기관입니다.
  • 회원수는 17만 명이며, 자산 규모는 15조 원입니다.
  • 채용 절차에는 신입과 경력자를 위한 과정이 각각 있습니다.
  • 평균 연봉은 주임부터 부장까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군인공제회 채용 홈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