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세코 AS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AS 신청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파세코 AS센터 는 파세코 제품의 A/S를 담당하는 곳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AS센터 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세코 AS센터 의 전화번호, 업무시간, AS 접수 방법 및 보증 기한, 비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파세코 AS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 AS신청 및 문의 전화번호: 1588-1336
  • 쇼핑몰 고객 센터: 031-599-5800
  • AS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제외)
  • 그 외 시간: 자동응답으로 안내됩니다.

 

파세코 AS접수 방법

  • AS 신청은 AS센터 로 바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AS 접수창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AS 접수창에서는 증상을 입력하면 AS 담당자가 연락을 줍니다.
  •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 접수창에 고장 증상과 정보를 작성해야 합니다.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파세코 보증 기한

  • 일반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계절성 제품들은 2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수리 후 동일 부품이 고장날 경우 3개월 이내에 무료 교환됩니다.
  • 핵심 부품은 6개월 동안 재보증이 가능합니다.

 

파세코 AS 비용

  • 보증 기간 이내 수리는 무상으로 수행됩니다.
  •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출장비 15,000원 및 부품비, 기술료가 발생합니다.
  • 부품비와 기술료는 고장 난 부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창문형 에어컨 이동 설치 시에는 5만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이전 설치는 주변 대리점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AS 센터 및 대리점 정보

 

파세코 공식 사이트 선풍기 카테고리 바로가기

파세코 공식 사이트 - 지역별 AS센터 목록 바로가기

파세코 AS센터 는 고객들의 AS 신청을 원활하게 처리해주는 장소입니다.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업무시간에 따라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제품의 보증 기한에 따라 무상 수리가 이루어지며, 기한이 지났을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상세한 정보는 파세코 공식 사이트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목

정보

AS 신청 및 문의 전화번호

1588-1336

031-599-5800 (쇼핑몰 고객 센터)

AS센터 업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제외)

AS 접수 방법

AS 센터로 전화 또는 홈페이지 접수창 이용

보증 기한

일반 제품: 1년

계절성 제품: 2년

AS 비용

보증 기간 내 수리: 무상

보증 기간 종료 후: 출장비 15,000원 및 부품비, 기술료

창문형 에어컨 이동 설치 시: 5만 원

AS 센터 및 대리점 정보

파세코 공식 사이트 - 지역별 AS센터 목록 바로가기

파세코 공식 사이트 선풍기 카테고리 바로가기

 

 

파세코 AS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