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버스 민원 해결 방법 안내 알아보자

버스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셨나요? 경기도 버스 민원 은 두 가지 방법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먼저,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을 통해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접수 방법

내용

홈페이지 접속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민원 유형

교통불편신고 및 기타 민원 사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비방, 욕설, 상업적 광고글을 포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제출 시 유의점

업체명, 노선번호, 차량번호판 등을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버스 민원을 제출하고 싶다면,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 에서 노선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

 

국민신문고 제보

또한, 국민신문고를 통해 버스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를 확인하세요.

제보 방법

내용

홈페이지 접속

경기도청 홈페이지의 교통불편신고 메뉴를 통해 버스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도 운영

국민신문고와 연계되어 운영되며, 본인인증 또는 국민신문고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문의

정부민원안내 콜센터(110)나 시스템 관련 이용문의(1600-8172)를 이용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라도, 경기도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경기도 교통불편신고 메뉴 바로가기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버스 민원을 처리하는 두 가지 방법을 안내드렸습니다. 경기도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표는 경기도 버스 민원 처리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요약한 것입니다.

버스 민원 처리 방법

제출 방법

주요 사항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 접속 및 민원 제출

업체명, 노선번호, 차량번호판 등을 정확히 입력

국민신문고 제보

경기도청 홈페이지의 교통불편신고 메뉴를 통해 제출

본인인증 및 회원가입 필요

 

 

서울시 버스불편신고하기

경기도 버스불편신고하기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경기도청 |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