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셨나요? 경기도 버스 민원 은 두 가지 방법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먼저,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을 통해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접수 방법 |
내용 |
홈페이지 접속 |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
민원 유형 |
교통불편신고 및 기타 민원 사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비방, 욕설, 상업적 광고글을 포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제출 시 유의점 |
업체명, 노선번호, 차량번호판 등을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
버스 민원을 제출하고 싶다면,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 에서 노선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국민신문고 제보
또한, 국민신문고를 통해 버스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를 확인하세요.
제보 방법 |
내용 |
홈페이지 접속 |
경기도청 홈페이지의 교통불편신고 메뉴를 통해 버스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도 운영 |
국민신문고와 연계되어 운영되며, 본인인증 또는 국민신문고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문의 |
정부민원안내 콜센터(110)나 시스템 관련 이용문의(1600-8172)를 이용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라도, 경기도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버스 민원을 처리하는 두 가지 방법을 안내드렸습니다. 경기도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표는 경기도 버스 민원 처리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요약한 것입니다.
버스 민원 처리 방법 |
제출 방법 |
주요 사항 |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
홈페이지 접속 및 민원 제출 |
업체명, 노선번호, 차량번호판 등을 정확히 입력 |
국민신문고 제보 |
경기도청 홈페이지의 교통불편신고 메뉴를 통해 제출 |
본인인증 및 회원가입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