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안내 접수하기

닌텐도는 다양한 게임 제품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고객센터 입니다. 닌텐도 고객센터 는 어디서 찾을 수 있고, 어떻게 수리를 받아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한국 닌텐도 as센터 접수 바로가기

 

닌텐도 서비스센터 찾기

온라인으로 무상 및 유상 수리 접수 가능

 

한국 닌텐도 as센터 접수 바로가기

 

주요 제품

  • 닌텐도 스위치 OLED
  • 닌텐도 스위치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Wii 위
  • 프로 컨트롤러
  • 충전 그립
  • 스트랩
  • 핸들 등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 주말, 공휴일, 회사 정기 휴일, 특별 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서비스센터 주소

  •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고 평천로 655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인터넷 문의 접수

  • 지역별로 전국,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세종, 경기, 충남, 충북, 경남, 경북, 전남, 전북, 강원, 제주로 분류

 

 

닌텐도 인터넷 문의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기

 

지역별 서비스센터 안내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

 

닌텐도 고객센터는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닌텐도 고객센터 는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에 대한 수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지역별로 세분화된 서비스센터 안내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