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Bosch)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동 공구와 관련된 기술과 서비스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보쉬의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와 서비스 안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보쉬 고객센터 연락처
보쉬 고객센터 는 제품 문의, 서비스 신청, 기술 지원 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하기
- 서비스 핫라인 : 080-955-0909
- 운영 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
이메일로 문의하기
- 이메일 주소 : bosch-pt.hotline@kr.bosch.com
온라인 문의 신청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문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AS(After Service) 및 제품 상담, 스페어 부품 구매, 배송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문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신청 페이지로 이동 , 문의 신청 페이지로 이동
AS(수리 및 보증) 서비스
보쉬는 제품에 대한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이를 연장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 보증 기간 :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 보증 연장 : 제품을 구매한 후 4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면 보증 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 등록 시 필요한 정보 : 제품 정보, 등록 인증서(PDF 출력본), 구매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
- 등록 기한 : 구매일로부터 4주 이내에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 영수증 대체 가능 : 구매 영수증 원본이 없는 경우 영수증 사본 또는 제품 보증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
보쉬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는 일부 지역의 서비스센터 목록입니다.
지역 |
구/시 |
서비스센터명 |
전화번호 |
주소 |
서울특별시 |
구로 |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2-2683-8397 |
구로구 구로동 1258번지 중앙유통단지 라동 1121~22호 |
부산광역시 |
사상 |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51-319-1566 |
부산서비스 사상구 괘법동 578 산업용품유통상가 19-121 |
부가 정보
- 보쉬 제품의 특성상, AS(수리 및 보증) 신청 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제품 문의 및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쉬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유형 |
내용 |
전화로 문의하기 |
서비스 핫라인: 080-955-0909 |
이메일로 문의하기 |
이메일 주소: bosch-pt.hotline@kr.bosch.com |
온라인 문의 신청 |
|
보증 기간 |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보증 |
보증 연장 |
구매 후 4주 이내 제품 등록 시 3년으로 연장 |
서비스센터 목록 |
서울특별시 구로: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02-2683-8397, 구로구 구로동 1258번지 중앙유통단지 라동 1121~22호 |
부산광역시 사상: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051-319-1566, 부산서비스 사상구 괘법동 578 산업용품유통상가 19-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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